올 하반기에는 광복절과 추석, 개천절, 한글날, 성탄절까지 총 7일의 공휴일이 남아있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가 황금연휴 국내여행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01. 통영&거제 1박2일 패키지

고속도로 정체와 운전 걱정 없이 마음 편히 다녀오는 여행이다. 남해에서도 경관이 수려하기로 이름난 한려해상 국립공원을 집중적으로 여행한다. 해상식물공원 외도 보타니아 탐방과 해금강 구경, 몽돌해변 산책에 국내 최장 케이블카인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여름 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한다. 이순신 장군의 전공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통영 삼도수군통제영 세병관도 들른다. 식사도 푸짐하다. 통영 멍게비빔밥과 굴국밥, 해물된장 등 지역별 미식 3회와 통영 강구안 활어시장에서의 자유시간이 포함돼 눈과 입이 즐거운 바다여행이다.

 

02. 부산 출발 울릉도 2박3일 패키지

울릉도는 거친 산세와 초록빛 울창한 원시 삼림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한국 어디에서도 보기 드문 특색 있는 풍경을 자랑한다. 자연 속에서 제대로 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이다. 숙소는 2인실부터 여러 명이 투숙 가능한 민박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맛깔난 현지식사와 울릉도 관광의 기본 코스인 나리분지, 코끼리바위, 거북바위, 봉래폭포, 촛대바위, 내수전 전망대 등을 구경하는 육로 A, B코스와 부산에서 포항항을 오가는 셔틀버스가 포함돼 있다. 독도 관광을 원하면 예약 시 함께 신청하면 된다. 개별 관광시간에는 울릉도 해안산책로 관광, 죽도 관광이나 울릉도 섬 일주 유람선을 이용할 수 있다.

 

 

03. 전라도 4대 미식여행 1박2일 패키지

전라도 주요 관광지와 미식을 알차게 즐기는 여행이다. 전주한옥마을과 자만벽화마을, 전주비빔밥, 순천 낙안읍성민속마을, 벌교꼬막정식, 여수 돌게장백반, 여수해상케이블카, 오동도, 장어탕, 향일암까지 멋과 맛을 푸짐하게 만끽한다. 관광지도 식사도 넉넉하게 포함돼 있어 대가족여행으로 추천한다.

 

04. 우도와 제주 일주 2박3일 패키지

9~10월의 제주는 더위가 한풀 꺾인 쾌청한 날씨를 자랑한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걷기 좋은 계절이다. 우도의 주요 포인트 우도봉과 검멀래해수욕장, 산호가 부서져서 생긴 백사장 서빈백사를 포함해 제주도 본토의 용담해안도로, 외돌개, 카멜리아힐, 천제연폭포 또는 천지연폭포, 아이스뮤지엄, 절물자연휴양림, 승마체험, 성읍민속마을까지 알차게 여행한다. 식사도 제주 해산물정식, 고등어조림, 해물전골, 돼지불고기주물럭, 전복죽 등이 포함돼 있다.

 

05. 황금연휴 제주 2박3일 자유여행

추석연휴의 제주항공권은 매진상태. 그러나 여행사의 자유여행은 아직 빈자리가 있다. 김포, 부산, 대구, 청주, 광주에서 출발하는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호텔 또는 펜션 2박, 렌터카가 포함되어있다. 추석연휴기간인 21일부터 25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모든 상품은 KB국민카드 결제 시 최대 11%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여행 9~10월 연휴상품은 출발일로부터 2개월 전 예약 시 2만원 할인혜택도 있다. 국내여행도 여럿이 떠나게 보면 금액이 커지는데 300만원 이상을 결제할 경우 33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 전국 숙박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서울 강남의 특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7만원대, 여수에서 인피니티풀로 뜨고 있는 호텔헤이븐 11만원대, 강릉 경포해수욕장의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13만원대, 제주오리엔탈호텔, 서귀포칼호텔 등 특급호텔을 각각 5만원대, 6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가 없다면 자유여행으로 떠나보자. 항공권이나 기차에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자유롭게 골라 예약하는 제주여행만들기, 국내여행만들기, 기차여행만들기를 이용하면 KTX 최대 20%, 숙박 최대 5%, 렌터카 최대 10%(모바일 예약시 최대15%), 입장권 최대 3% 할인에 제주항공권 포함해 예약시 성산포 유람선 탑승권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