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랜선’ 탕후루, 대도서관 푸드채널 1호 요리…시럽 부먹?

대도서관이 탕후루에 도전했다.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기획 성치경) 6회에는 쿡방에 도전하는 대도서관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랜선라이프')


대도서관은 시청자층에 따라 방송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었다. 푸드 채널을 오픈하게 된 대도서관은 이날 본부장 부부, 직원들과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 월급을 받는 것도 아니지만 함께 회의에 참석해 진지하게 의견을 나눠주는 본부장 아내의 모습에 대도서관은 “저희처럼 자본이 적은 1인 미디어에서 이런 관계가 정말 좋은 거 같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고 푸드 채널의 첫 번째 요리로 탕후루가 선정됐다. 탕후루는 과일에 설탕을 입힌 중국 간식이었다. 비교적 간단해 보였지만 생각보다 시럽을 만드는 과정 등이 쉽지 않아 실패하는 사람들도 많은 음식이었다.

대도서관은 당차게 자신의 얼굴을 본 딴 탕후루, 그리고 반려견들을 닮은 탕후루까지 만들겠다고 나섰다. 이를 위해 마시멜로 등 평소 탕후루에 잘 들어가지 않는 재료들까지 동원했다. 다행히 대도서관은 탕후루를 무사히 완성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기동민 '김경수 상처' 공개 "백색테러, 이제 놓아주고 일하게 하라" icon‘궁금한이야기Y’ BMW 화재차량 차주 “보험사 자차 가격으로 보상” icon'신과함께-인과 연' 대만 개봉첫날 박스오피스 1위 '120만달러 수익' icon'연예가중계' 슈 고소인 측 "변제금액 無, 이자 받은적도 없다" icon'북한산 석탄' 정부, 입항금지 조치…안보리·美 제재 가능성은? icon“민중은 개·돼지” 나향욱, 교육부 산하기관 발령…강등 조치 icon'별별톡쇼' 고영욱, 전자발찌 해제 후 근황 "얼굴 가리고 다녀" icon[내일날씨] 낮 최고 37도, 무더위 지속…전라·경남 일부 소나기 icon진에어, 올해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2분기는 감소 icon남경필, 오늘(10일) 비공개 결혼식…“아픔 위로하며 사랑으로 발전” icon가구·패션·레저...유통가 폭염탈출 세일행사 5選(ft. 최대 70%) icon[인터뷰]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 "20대엔 불확실, 지금은 연륜과 확신 생겼다" icon'선을넘는녀석들' 모로코 탕헤르 메디나 '인셉션' 등 영화 명소 icon'정글의법칙' 박솔미의 눈물 "김병만 멋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icon‘궁금한이야기Y’ 13세 소녀의 죽음, 5개월 전 친한 친구에게 성폭행 피해 icon'꽃보다할배 리턴즈' 이순재, 마멋과 당근교감…귀여운 생김새 감탄 icon숀, 사재기 의혹 불씨 남았나…‘뮤직뱅크’ 1위에 재점화 icon'정글의 법칙' 성훈, 폭염에 어지럼증 호소 "숨쉬기 힘들었다"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귀갓길 스토커는 父 우현 ‘애틋’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