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부선이 강기정 전 의원을 공개 저격했다.

 

앞서 강기정 전 의원은 23일 방송된 채널A ‘돌직구 쇼’에 출연,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스캔들로 진실 공방을 펼치고 있는 김부선을 비판했다.

강기정 전 의원은 “두 사람의 스캔들은 국민의 관심사다”라고 했지만 “그러나 피곤하다. 어떨 때는 짜증이 난다. 양측이 조사를 받아 빨리 처리할 수 있는 문제를 SNS상 공방만 하고 있다”며 피로감을 호소했다.

이어 “김부선은 장담을 하지만, 김부선에겐 이재명 지사와의 스캔들을 입증할 결정적 증거가 없는 것 같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김부선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반박글을 올렸다.

김부선은 이명박 정부 추모를 막던 시기에 만났던 강 전 의원에게 “실망을 넘어 살짝 화까지 나려 한다”며 “민주당 지지 철회할까 한다. 저를 비난하기에 앞서 이재명을 만나 사실관계를 물어야 하지 않나?”고 말했다.

이어 “힘없는 연예인이라고 함부로 매도하진 마시길 바란다”며 “그런 게 악업이 되어 부메랑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고 말했다.

또 “이재명은 제가 인천으로 가는 도중, ‘왜 여태 결혼을 안 했냐?’고 두세 번 묻자 미소만 지을 뿐, ‘혹시 게이인가요?’라고도 물었다”며 “계속 미소만 짓기에 ‘사연이 있나 보다... 친해지면 말해주겠지’라고만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강 전 의원에게 “확인하여 주십시오, 박주민 이재명 두 분께···물론 이재명은 부인하리라 짐작된다”며 “제 딸이 워킹 홀리데이로 저 몰래 20일 출국을 한 이유는 친민주, 즉 친이재명 지지자들 악플에 무너진 것”이라고 주장했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