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쇼핑
장난감 꺼려지는 삼촌이모들의 추석 조카선물 list 4

흔히 말하는 명절 스트레스인 집안일이나 음식 준비와는 다르다고 할 수 있겠지만, 또 다른 스트레스로 가족들의 선물을 마련해야 하는 고충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특히 아이를 길러 본 적 없는 삼촌 또는 이모들은 조카 등 어린이들의 선물을 고를 때 무작정 백화점이나 장난감에 가서 비싸고 커다란 장난감 쇼핑을 하곤 한다. 하지만 장난감은 금방 싫증나고, 멀쩡하더라도 나이가 들면 갖고 놀 수 없고, 부피가 큰 경우 공간도 많이 차지한다.

센스 있으면서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분좋고, 평생 기억에는 오래 남을 선물이 가능할까. 추석을 앞두고 고민이라면 아래 리스트를 한 번 살펴보자.

 

#목걸이와 함께 선물하는 미래

 

사진=아가타

 

귀여운 디자인과 컬러의 목걸이는 어린 아이도 착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액세서리다. 아가타에서는 아이들의 피부 트러블 걱정이 없는 순은으로 제작한 목걸이를 출시했다.

발레리나부터 화가까지 아이들의 꿈이 더해진 펜던트를 고를 수 있어, 미래를 함께 그려볼 수 있는 기억에 남을 선물 아이템이 된다. 펜던트에는 전하고 싶은 소중한 메시지를 새겨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도 있다. .

 

#평범한 인형은 가라! 개성 있는 키링

 

사진=피터 젠슨

 

세월이 지나도 인형은 항상 아이들에게 좋은 친구다. 그러나 식상한 인형들밖에 보이지 않는다면, 초등학생들에게 개성 표현의 수단으로 자리잡은 ‘키링’을 유심히 보는 것이 좋다.

인형 캐릭터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들을 아기자기한 컬러와 독특한 표정으로 재탄생시킨 피터 젠슨의 개성만점 동물 키링은 ‘가방고리’로 자신의 취향을 나타내는 초등학생들에게 걸맞은 선물이다. ​개구리부터 곰까지 다양한 동물들로 자연에 대한 호기심 또한 불러일으킬 수 있다.

 

#잘 고른 신발 하나, 매일매일 땡큐!

 

사진=푸마, 바바라

 

신발은 선물로 잘 주지 않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신발을 신고 멀리 가버리기 때문’이라지만, 아이들에게는 예외다. 발이 금방 크는 아이들에겐 항상 신발이 많을수록 좋다. 다만, 무엇보다도 발이 편안하고 신고 벗기 편리해야 한다.

공주풍 디자인을 좋아하는 여자 아이들에게는 리본이 달린 운동화, 구두가 제격이며 신발을 험하게 신는 남자아이들에게는 캐주얼한 컬러와 디자인의 튼튼한 아동화를 선물하면 좋다.

 

#먹보+만화광 조카라면? 무조건 환영 ‘과자세트’

 

사진=롯데제과

 

1년 중 가장 먹을거리가 많은 한가위에는 평소 제한을 두던 군것질도 마음껏 하게 해 줄 수 있다. 취향을 맞추기 힘든 선물 품목 대신, 모든 아이들에게 환영받는 과자 세트는 그 때문에 스테디셀러다. 

롯데제과는 추석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를 활용한 과자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선물세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으며, 상자 뒷면에 그려진 총 18종의 ‘신비아파트’ 캐릭터에는 절취선이 있어 가위로 오려 가지고 놀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eune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청춘마켓·특가할인·경품증정...유통업계 ‘한가위 이벤트’ 8 icon일동후디스·일화, 온라인몰서 ‘한가위 선물기획전’ 진행 icon[혼추족이 간다] 추석 연휴, 혼자 봐도 그저 좋은 전시 6pick icon‘추캉스족’ 잡아라! 추석연휴 맞이 유통업계 유혹 프로모션 7 icon가치소비 트렌드에 ‘프리미엄 여행’ 뜬다...비즈니스 좌석예약↑ icon추석연휴, 해외여행 대신 호캉스 떠나볼까...이국정취 호텔 추천 icon맛보고 선물하고...CJ푸드빌 외식브랜드,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icon'루이스' '요괴워치' '뽀잉'...추석 극장가 애니메이션 대격돌 4 icon[인터뷰] '명당' 조승우 "아직도 카메라 불편, 무대가 익숙해" icon[인터뷰] ’미스 마’ 김윤진, 19년 만의 韓 드라마 복귀#대표작#미드#미스마플 icon‘♥︎홍현희’ 제이쓴, ‘드립걸즈7’ 공연장 찾아 응원 “너무 웃겨” icon박한기 육군 대장, 신임 합참의장 내정…20년 만의 학군 출신 icon이승기 “여동생, 나랑 닮았다는 말 싫어해…이미지 비슷하다” icon판빙빙, 107일만에 근황…”유죄여부 가려질 때까지 외부접촉 금지” icon여행박사, 필수 관광지 콕~실속만점 日 반나절 현지투어 5 icon고급지거나 실용적이거나...도무스 대리석 식탁 vs 퍼시스 빅테이블 icon[1인가구 필수템] 버튼 하나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프리모션 소파 에포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