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이 풍성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민족 대명절에 자녀, 조카, 손주 등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한세드림 제공

한세드림의 전 브랜드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제품 할인, 특별 사은품 제공, SNS 이벤트 진행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모이몰른’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벨보이스튜디오 스킨케어세트를 증정한다. 연약한 피부의 유아를 위해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스킨케어세트는 동화작가 화장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벨보이스튜디오의 제품으로, 유니크 감성의 모이몰른과 콜라보를 통해 독특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에서는 사은품과 제품 할인 혜택이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컬리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에코백과 우주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배지 5종 세트를 선물하며, 2018 F/W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오는 30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준다. 이와 함께 컨버스 키즈의 상의와 하의를 함께 고를 경우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플레이키즈 프로 서포터즈 ‘플레이키즈 루키’가 착용하고 있는 추석 베스트 아이템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프로모션은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양말을 선물한다. 컬러블록과 리바이스 로고의 조화가 돋보이는 양말은 총 5가지 색상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또, 리바이스 키즈 상의와 하의를 함께 구입할 경우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추석맞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브랜드별 사은품 소식 전하기와 추석빔 추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추석맞이 프로모션’에는 패션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가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추석빔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일부 가을 신상품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는 간절기에 유용한 야구점퍼와 명절에 입기 좋은 포멀룩인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 니트, 카디건 등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더불어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햇빛가리개를 제공한다. 또한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알로앤루 슈퍼파워 올인원 상하복, 원더여아 올인원 상하복과 함께 양말, 헤어 액세서리, 미니미 딸랑이 인형을 각각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된 4만90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블루종 재킷, 니트 상하복, 팬츠 등 가성비 높은 스타일 25종을 추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용도 빅백을 준다.

스타일리시 토들러 키즈 패션브랜드 포래즈는 새 학기를 맞은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트렌치형 코트, 가죽 재킷, 원피스 등 세련된 감성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석맞이 시즌 세일을 진행하고 가을 신상품 19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