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해피투게더3’ 임창정 “H.O.T.X젝스키스 팬들 내 덕분에 사이 좋아졌다”

임창정이 당대 최고의 아이돌그룹 H.O.T., 젝스키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던 이야기를 전한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 임창정-서유정-박은혜-우주소녀 보나-NCT 루카스가 출연해 유전자만큼 남다른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꽉 채울 예정이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창정은 데뷔 이후 첫 대상을 수상했던 ‘KBS 가요 대상’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임창정은 “당대 최고였던 H.O.T.와 젝스키스를 제치고 내가 대상을 받았다. 팬들의 연호 소리가 너무 커서 ‘임창정 대상’이라는 말이 안 들릴 정도였다”며 시상식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임창정은 “상을 받으러 나가야 하는데 ‘임창정 대상’이라는 말을 못 들은 가수들이 아무도 비켜주지 않았다”며 웃픈 ‘대상 수상’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주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임창정은 "내가 대상을 수상한 덕분에 H.O.T.와 젝스키스의 팬들 사이가 좋아졌다"며 의도치 않게 평화 요정으로 등극한 사연을 공개해 포복절도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이 대상을 수상하게 된 이유로 ‘팬들의 평화 유지’를 꼽았다고 전해져, '1997 KBS 가요대상'의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이날 임창정은 무반주 라이브부터 화려한 입담까지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맹활약을 펼쳐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이에 시청자들을 90년대 추억에 젖게 만들 임창정의 ‘가요 대상’ 에피소드 전말과 그의 활약이 담길 ‘우유남녀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직장인 절반 "추석 귀향 안한다", 연령대별 이유 천차만별 icon채널A, 음악예능 '보컬플레이' 론칭…MC는 노홍철X오상진 icon유재석, JTBC 새 예능 '요즘애들' 출연 확정…11월 첫방송 icon[3차 남북정상회담] 남북, 실질적 전쟁위험 제거 합의…올해 안 김정은 위원장 서울 답방 icon`폭행 혐의` 구하라 사과 “한때 사랑했던 사람...진흙탕 싸움 끝내고파” icon'날짜별 체크' 5일간의 연휴, 방송사 추석특선영화 총정리 icon'퓨마 사살'에 동물권 수면위로…"동물원 폐쇄하라" 靑국민청원 속출 icon알랭 드롱-황비홍-다크나이트…추석 영화 40년史 icon‘웃는 남자’ 수호, 블루스퀘어 무대 호평 이어가...첫공 성황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왕세자vs원득시 사이 같지만 다른 느낌? icon트럼프, 트위터 통해 평양공동선언 평가…”올림픽 공동유치 흥미로워” icon귀성길 졸음·피로·나른함 물리치는 '간식' 추천 8 icon‘라디오스타’ 박병은, 이덕화-이경규도 울고갈 낚시부심 “져 본 적이 없다” icon박민영, 데뷔 12년 만에 첫 팬미팅 개최…”남다른 열의로 준비 중” icon‘베놈’ 측 “한국 상영본 편집 NO...북미와 상영시간·내용 동일” icon최희섭, 면접교사권 문제로 양육비 미지급?…김유미 “아이에게 솔직해지길” icon‘미투 첫 실형’ 이윤택, 징역 6년 선고…”독특한 연기지도” 마지막까지 주장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