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여자 연예인들이 화려한 화보를 들고 가을 분위기에 풍덩 빠졌다. 선미는 세련된 이미지를, 이엘리야는 청순한 이미지를, 손나은은 차분한 이미지를, 수지는 강렬한 이미지를 입었다. 각양각생 개성의 여자 연예인 가을 화보를 소개한다.

 

선미

사진=다니엘 웰링턴

가수 선미가 스웨덴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의 한국 뮤즈로 발탁됐다. 브랜드 측은 패셔니스타로서 독보적인 선미의 세련됨과 도회적인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선미는 다니엘 웰링턴과 협업한 가을 분위기의 화보와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My Classic' 이라는 다니엘 웰링턴의 컬렉션에 맞춰 'My Classic by Sunmi'라는 테마로 공개된 화보 및 영상 속에서 선미는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부터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엘리야

사진=앳스타일, 아베뜨

배우 이엘리야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한 10월 호 촬영에서 내추럴 무드의 뷰티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10월에 론칭하는 뷰티 브랜드 아베뜨의 뮤즈로 발탁된 이엘리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그는 화이트 톤의 실크 블라우스에 아무런 액세서리도 착용하지 않은 모습으로 청초함과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다른 화보컷에서는 브라운 니트로 부드러운 가을 이미지를 한껏 드러냈다.

 

손나은

사진=나일론 코리아, 리에티

손나은이 '나일론 코리아'와의 가을 화보를 통해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화보는 프랑스 파리 거리를 배경으로 손나은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함께 단아한 매력을 한껏 강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나은은 트렌디한 골드 프레임 디자인이 눈에 띄는 리에티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한 가을 스타일을 선보였다. 더불어 유니크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상의를 매치해 러블리하면서 차분한 분위기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수지

사진=마리끌레르, 랑콤

뷰티 브랜드 랑콤이 뮤즈 수지의 반전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촬영한 것으로, 수지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담아냈다. 수지는 깔끔한 피부 표현과 강렬한 립 컬러의 대비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강조했다. 

그는 미니멀한 무드의 화이트 톤 의상에 네온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이 한층 깔끔하고 우아한 느낌을 더해 마치 얼굴에 조명을 켠 듯 시선을 사로잡았다. 버건디 컬러의 매트 립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관능미를 선보였다면, 강렬한 핑크 립을 연출한 컷에서는 수지 특유의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연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