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뷰티브랜드 스킨푸드가 세계 최대 전자 상거래 업체인 미국 아마존(Amazon.com)에 브랜드 전용 페이지를 오픈하며 미국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아마존은 현재 미국인 소매 지출의 5%, 온라인 소비 지출의 43%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전자 상거래 시장으로, 이용자가 3억명에 달하는 만큼 글로벌 최대 유통 채널이다.
스킨푸드는 미국 시장 내 K-뷰티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며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 아마존 글로벌셀링팀과의 협업을 통해 미국 아마존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론칭했다.
현재 아마존의 스킨푸드 프런트 페이지에는 현지 반응이 좋은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를 비롯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에그 화이트 포어 폼’, ‘피치 사케 토너’가 주력 판매되고 있다. 스킨푸드는 올해 2월 SNS를 통한 현지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 제품이 품절 되는 등 미국시장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아울러 스킨푸드는 향후 미국시장 내 품목 확장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스킨푸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미국 아마존뿐만 아니라 헬스&뷰티 드럭스토어 ‘CVS 파마시’, 뷰티 셀렉숍 ‘라일리 로즈’, 전자상거래 사이트 ‘Jet.com’ 등과의 협업으로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또한 미국 아마존에 안착한 뒤 영국 아마존 진출을 꾀한다는 복안이다.
관련기사
- 양세종-선미·블랙핑크-위너, ★들의 커플 패션 화보...2018 F/W 인기템은?
- 선미-수지-손나은…세련vs청순vs강렬, 여자연예인 NEW 가을화보
- 원빈, ‘장 미쉘바스키아’ 모델 발탁...아내 이나영 ‘지스튜디오’ 이어
- 벼락치기 추석선물 꿀팁, 가심비 ‘경량 베스트’ 추천
- 톰보이·보브·지컷 '가을 트렌치코트' 신상 3
- 추석, 셀프 선물 해볼까? 고민별로 갖고픈 스킨케어 세트 4
- 셀프 추석선물, 나에게 주는 트렌디 아이템
- ‘패알못’의 가을 체크 패턴 총정리 6
- 환절기 피부관리...온뜨레 ‘오가닉 오일 기획세트’ 프로모션
- 송승헌·이제훈·차태현·서인국…10월 안방극장 찾아오는 心스틸러
- '비수기 여행객 필독!' 익스피디아, 가을 맞이 항공 프로모션
- 추석선물, 실용성·센스 바르는 ‘스킨케어 세트’ 추천
- 펑위옌·가진동·왕대륙·류이호...韓 여심 사로잡은 대만 남신 사대천왕
- 구하라vs남자친구, 대중에게 닥친 지나친 시련(ft.진흙탕 싸움)
- 아이콘, ‘인생술집’ 방문 “‘사랑을 했다’ 나온 뒤 양사장님과 겸상”
- ‘나 혼자 산다’ 이시언X기안84, 파채 원정대 결성…쌈디 집에서 보내는 한가위
- 유키스 출신 동호, 결혼 3년만에 이혼 절차…현재 별거 상태
- 촉촉하고 빛나는 가을 윤광피부 만들기...신제품 7選
- 올 겨울 패딩, 블랙&화이트 벗고 컬러로 ‘변화구’
- 다용도 패션템 '재킷'으로 완성하는 男女 가을룩 스타일링
- 고기능 자연주의...안네마리보린 ‘가까이 블랙포레스트’ 캠페인 론칭
- 가을시즌 반짝반짝 윤기내는 뷰티 이벤트 5
- 화사, 노스페이스 F/W 아우터 화보공개...히트예감 ‘수퍼 에어다운’
- 블랙야크·마모트, 가을겨울 밀착마크 ‘다양한 제품군’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