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에 관심있는 이들이라면 F/W시즌은 본격적인 '그들만의 리그'다. 이에 패션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속속 진행하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벤트를 통해 득템 찬스와 함께 가을, 겨울을 위한 알뜰 쇼핑의 기회를 붙잡아보자.

 

사진=에코 제공

슈즈브랜드 에코(ECCO)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오는 14일까지 18 A/W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스니커즈 정장 구두, 겨울 부츠까지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겨울까지도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신제품 중 ‘소프트7 트레드’를 추천한다. 러기드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에는 입체감 있는 3D 물결 패턴 프린팅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여성용은 와이드한 레이스식 신발 끈 디테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방수·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맴브레인이 적용돼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주고 우수한 피팅감, 누벅 가죽과 텍스타일 웜 라이닝(따뜻한 안감)을 적용해 찬바람이 부는 겨울까지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남성용은 기본 블랙 컬러에 미드컷과 로우컷 2가지 디자인, 여성용은 블랙·브라운·와인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전국 백화점 에코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지샥 제공

카시오 시계 브랜드 지샥은 오는 14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이태원 클럽 메이드에서 론칭 35주년 기념행사 ‘쇼크 더 월드 서울’을 실시한다. 행사에서 브랜드 히스토리 존을 마련, 제품들을 서사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며 래퍼 도끼와 넉살, 배우 이시언 등과 콜라보한 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도끼와 넉살 힙합무대와 진조크루, 홀리하츠, 와일디 모션의 스트리트댄스 공연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 대형 얼음깨기 이벤트, 제품전시, 셀프 포토 서비스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사진=행텐 제공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10월2일부터 약 3주간 ‘행텐데이 대이득’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맨투맨, 셔츠, 니트 등 다양한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은 물론,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뉴이스트W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컨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겨울 스타일링을 도와줄 패딩 슬리퍼를 증정한다.

팀버랜드는 탄생 45주년을 맞아 오리지널 옐로부츠와 함께 팀버랜드 아이콘으로 오랜 사랑받아온 클래식 보트슈즈를 스페셜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 팀버랜드 제공

보트슈즈는 지금까지도 전통적인 수공예 바느질로 제작되는데 오랜 시간이 소요되지만 내구성과 견고함이 탁월하다. 프리미엄 소재 사용과 세심한 디테일에 LWG 인증 실버 등급 프리미엄 풀그레인 가죽으로 만들어지는 데다 소재와 디테일에서 가죽 본연의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 간절기 대표 슈즈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의 클래식 보트슈즈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는 오는 7일 김포공항점 GF데서 국내 톱모델인 서수경과 함께 올 가을 분위기 넘치는 가을 코디를 제안하기 위해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게 된 행사는 지난 4월 선보인 후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사진=앤듀 제공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올 가을 트렌드인 체크패턴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을 연출, 앤듀만의 클래식함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 가을 코디를 참가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남녀 모델의 바뀐 스타일링을 찾아내는 ‘달라진 코디 찾기’, 클래스 중간중간 진행되는 ‘깜짝 럭키드로우’, 참가자 전원이 100% 당첨되는‘ 룰렛 돌리기’ 등이 진행된다. 이외 스타일링 클래스 현장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자사 제품을 선물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