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철, 보습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 한 곳 소홀히 할 수 없는 관리의 기본이다. 특히 올겨울도 극한의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줄 ‘피부 구원템’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할 필요가 있다. 건조하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철을 맞아 피부 탄력과 보습을 사수할 뷰티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대표 크림제품을 모았다.

 

◆ 듀얼 보습막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사진=아토팜 제공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켜주는 유수분 보습막 크림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드와 천연 세라마이드가 깊은 보습감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디펜사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8중 히알루론산 성분과 11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유수분을 균형 있게 공급해 강력한 이중 보습막을 형성, 건조해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호하는 듀얼 보습막 크림이란 점이 특징이다.

찬바람 환경에서의 피부 보습 효과,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 히터 바람(열)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 효과,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등 9가지 피부 보습 관련 임상 시험을 완료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겨울철 피부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한 온가족 보습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오는 16일 오후 1시30분부터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과 아토팜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 24시간 보습 콘트롤 ‘엑소메가 콘트롤 D.E.F.I’

사진=아더마 제공

아더마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24시간 보습 콘트롤 크림 ‘엑소메가 콘트롤 D.E.F.I’를 선보였다. 민감성 건성 피부는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기 위해 보습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신제품은 효능이 극대화된 아더마 독점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더욱 빠르게 진정시키며, 강화된 보습으로 건조함뿐 아니라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0% 방부제 크림이다.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 동안 보습 효과가 지속되고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한 특유의 텍스처로 피부 장벽까지 보호한다.

또한 무향료 및 자연 유래 성분 97% 함유로 성인에 비해 얇은 피부층을 가진 신생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지정 병의원 또는 아더마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붉은빛 온천수 ‘티이엔 크레모 크림’

사진=크레모랩 제공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의 시그니처 제품인 ‘티이엔 크레모 크림’은 붉은빛 온천수의 미네랄 생명력으로 어린 피부를 선사하는 재생크림이다. 크레모랩의 핵심 포뮬러 유효 성분이 빠른 진정 효과와 손상된 피부의 세포 생성을 도와 피부를 정상화시켜주며 피부에 최적화된 황금비율의 미네랄 결정체가 활성을 돕고 피부 흡수율을 상승시켜 피부 속부터 온천수의 깊고 진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함이 농축된 탄탄한 크림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한편 크레모랩은 영상 공개와 함께 전속모델 한예슬의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한 후 한예슬이 추천하는 3가지 제품(티이엔 크레모 크림, 오 떼르말 클렌징 밤, 매크로 세럼 마스크)의 공통 성분 해시태그와 함께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한예슬의 ‘피부 자신감 패키지’를 제공한다.

 

◆ 스위스 온천수 베이스 ‘제로디 트리트먼트 크림’

사진=CBN 제공

스위스 하이앤드 코스매틱 브랜드 CBN의 공식 수입원 일월 세미컴에서 '제로 디(ZERO'D) 트리트먼트 크림'을 제안한다. 집중 케어를 위한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스위스 이베르동 레 방 온천수를 베이스로 했으며 밀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다량 함유돼 피부 세포의 밀도를 높이고 보습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에 탄력과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톤을 밝게 해주는 데이크림 '크림 데 쥬르'와 숙면을 취하는 동안 피부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증진시켜 주는 나이트크림 '크림 데 뉘이'로 구성돼 있으며 제로 디 세럼과 함께 사용 시 극대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 2009년 노벨 의학상에 빛나는 텔로미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제로 디 트리트먼트 크림’은 온라인몰 버킷그램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천연유래 올인원 케어 ‘코어탄력크림’

사진=아이소이 제공

유해 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보습, 미백, 주름을 한 번에 잡아주는 올인원 케어제품 ‘코어탄력크림’을 선보였다. 코어탄력크림은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최고의 보습력을 선사하며 피부 탄력과 광채 에너지까지 살려주는 에너자이징 크림이다. 핵심성분인 천연 원료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각종 자연 유래성분, 천연 미백성분 알부틴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은 물론 피부층을 탄탄하게 채워 가을철 피부 건조 해결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