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런닝맨’ 이하나, 장혁 추천으로 복싱 시작...반전 ‘센캐’ 예고

배우 이하나가 ‘런닝맨’에서 다양한 반전매력을 뽐낸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첫 출연하게 된 이하나는 “‘런닝맨’은 정말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오게 돼서 영광”이라고 밝히며 시종일관 떨리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로 5년 전 이광수가 남양주 소녀팬의 집에 방문했던 방송을 언급하며 과거부터 이어진 ‘런닝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이하나는 복싱 실력까지 선보였다. 김종국은 “장혁에게 추천받아 복싱을 시작 했다고 들었다. 한번 보여 달라”고 이야기를 꺼냈고, 이하나는 수줍은 듯 머뭇거리더니 곧바로 자세를 잡으며 달라진 눈빛으로 능숙한 복싱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밖에 이하나는 수줍은 소녀 같은 모습과는 달리 조근 조근 웃으며 할 말은 다하는 뜻밖의 ‘센 캐릭터’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모두가 놀랄 수밖에 없는 이하나의 반전매력은 오늘 오후 4시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지천명 아이돌’ 설경구, 생애 첫 팬미팅 성료...팬영상에 눈시울 붉혀 icon‘공복자들’ 권다현♥︎미쓰라, 노홍철 동공확장 시킨 스킨십 폭발 필라테스 icon히말라야 시신 수습, 오늘(14일)부터 본격화…낙석·기상상태 관건 iconNCT DREAM, 美빌보드 ‘올해의 21세 이하 아티스트’ 선정...亞가수 유일 icon방탄소년단, 10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워너원 2위·엑소 3위 icon‘집사부일체’ 김병만 “비행 조종사되려고 매일 연습”…직접 조종대 잡는다 icon하다라보, 환절기 고보습템 빅세일 ‘엔드 프로모션’...최대 55% 할인 icon장기용, tvN ‘나의 아저씨’로 생애 첫 신인상 “항상 겸손한 배우가 되겠다” icon‘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딸 나은이, 앙증맞은 토끼머리 장착…러블리 폭발 icon‘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오늘(14일) 스페셜 방송…일요일→목요일 이동 icon‘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몸매관리 홈트+세미 누드촬영 현장공개 icon‘런닝맨’ 이하나, 김종국도 인정한 응원머신 “오빠 대박이에요!” icon‘따로또같이’ 강성연 남편 김가온, 돌아오자 마자 혼쭐 “왜 이렇게 늦었어” icon‘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집, 모던한 거실+정돈된 정원+깔끔한 주방 “모델 하우스” icon‘주말사용’ 장윤주, 세미누드 촬영 앞두고 요가…“짐볼만 해도 유산소” icon‘집사부일체’ 김병만, 단호박 라면 제안…레시피마저 도전정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