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유통계가 대폭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연말 시즌 선물 비용이 만만치 않은 요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알뜰하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도록 하자.
 

사진=레스포색 제공

레스포색

레스포색이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는 레스포색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위켄더백과 백팩, 토트백 등 총 100가지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레스포색 코리아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돼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접근하기 쉽게 기획했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19일부터 26일까지 ‘인터파크 2018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인터파크 2018 블랙위크’는 유통가 쇼핑 대목으로 자리 잡은 11월을 맞아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인터파크는 행사기간 동안 ‘해외직구 원데이딜’ 카테고리를 통해 매일 한 개의 인기 제품을 선정해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해외직구 원데이딜의 주요 제품으로는 19일 샤오미 스마트가습기 2세대, 20일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 클렌징워터 500ml 2개, 23일 차이슨 디베아 D18 올인원 무선청소기, 24일 LG 65인치 UHD TV 등이 있다.

또한 원데이딜 카테고리 외에도 블랙위크 기간 동안 TV, 모니터, 청소기 등의 주요 가전제품과 해외직구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이번 블랙위크 기획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전용 쿠폰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TV상품 전용 중복 할인 쿠폰(10%), 모니터/청소기 전용 중복 할인 쿠폰(7%), 해외직구 상품 전용 중복 할인 쿠폰(15%) 등을 각각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민카드(5%), NH농협카드(6%) 등 모바일 전용 카드 청구 할인 또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위즈위드 제공

위즈위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2018년도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프로모션에서는 알파인더스트리, 바버, 파라점퍼스, 가니, 레이첼콕스, 골든구스, 다이슨, 네스프레소 등 다양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9일~23일 10시부터 17시까지 특가 상품에 대한 원데이 파격 딜찬스 ‘데일리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블랙 프라이데이 쿠폰팩을 제공하며 위시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Black Lucky Gift’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위즈위드의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