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톱스타 유백이’가 공개한 ‘19금 깡순이 강림’ 선공개 영상 반응이 뜨겁다.

사진=tvN '톱스타 유백이' 제공

5일 tvN ‘톱스타 유백이’ 측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 영상을 오픈했다. 금단의 문을 열고 ‘19금 깡순이’로 분한 오강순(전소민)의 모습이 누리꾼들을 사로잡았다.

전소민은 여유롭지만 필요할 땐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는 100% 청정 섬처녀 오강순 역을 맡았다. 공개된 영상은 “네가 남자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라는 유백(김지석)의 말과 함께 ‘남.알.못(남자를 알지 못하는)’ 오강순이 19금 세계에 빠져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항상 유백을 향해 순진무구한 햇살 미소를 짓던 오강순 대신 광대까지 내려온 다크서클과 퀭한 19금 눈빛을 이글거리는 오강순의 반전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밤낮을 불구하고 유백에 대한 야한 생각으로 일상 생활이 불가피해진 오강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우물에서 물을 길러 마시는 유백을 흑심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그의 단단한 등 근육은 마치 성난 한 마리의 야생마 같았다” “그의 땀방울이 툭 불거진 목젖으로 흘러내렸다” 등 속으로 19금 멘트를 거침없이 쏟아내는 오강순의 피폐해진 모습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톱스타 유백이’ 선공개 영상를 본 누리꾼들은 “깡순이 다크써클 보소. 19금이 깡순이 잡겠네” “깡순이 목소리로 오디오북 만들어주세요” “깡순이 연기 최고” “웃겨 죽는 줄. 금요일 완전 기대” 등 기대가 큰 반응을 보였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는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