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코리아가 ‘징글볼(Jingle Ball)’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보이 그룹 ‘몬스타엑스’와 함께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을 진행한다.

몬스타엑스는 16일 저녁 6시부터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은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 계정(@OfficialMonstaX) 또는 트위터의 생방송 애플리케이션인 ‘페리스코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시청자들은 해시태그 #AskMonstaX, #MONSTAX 을 사용한 트윗이나 라이브 방송 내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남길 수 있다.

트위터는 엑소, 레드벨벳, 갓세븐 등 유명 아이돌 그룹과 지속적으로 라이브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팬들과 스타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트위터에서 생중계된 엑소의 컴백 쇼케이스는 140만 건 시청으로 역대 블루룸 라이브 방송 사상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갓세븐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트위터 라이브 방송에서 전 세계 트위터 트렌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한 징글볼 투어는 미국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가 매년 개최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연말 투어쇼다. 몬스타 엑스는 K-POP 가수 최초로 초청되어 지난달 30일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보스턴, 뉴욕 등 미국 6개 도시의 징글볼 투어 무대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징글볼 투어 기간 동안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투어 현황을 공유하며 전 세계 트위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멤버 주헌이 뉴욕 공연을 마치고 “마지막 징글볼 뉴욕공연을 끝으로 넘 즐거웠고 경험이 되었어요 ~”라고 올린 트윗은 1만 5000건 이상의 리트윗과 4만 6000건 이상의 마음에 들어요를 이끌어 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