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입점 테넌트와 손잡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가든’ 가이드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브랜드 총결산 혜택을 한데 묶은 이번 가이드북 이벤트는 12월13일부터 내년 1월13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12월20일까지 1차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1층에서 배포하는 ‘가이드북’을 지참하면 글로벌 패션 및 잡화, 라이프스타일, 뷰티, F&B 등 100여 개 매장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2018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통해 올겨울 트렌드로 꼽히는 인기 아우터 상품을 실속 있게 선보인다. 캐나다 구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의 5%를 마일리지 적립해준다. 코오롱스포츠X세이신 콜라보 팝업스토어에서는 시즌오프 행사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데상트 스위스 레플리카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서는 캐논 다운과 40주년 롱다운 점퍼 구매 시 각 2만원, 4만5000원의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엄브로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5000~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 시즌을 맞아 파티룩, 데이트룩 구매에 나선 고객 수요에 맞춰 SPA브랜드와 남·여성복, 잡화, 이너웨어 브랜드도 통 큰 행사를 마련했다. 에잇세컨즈에서는2018 F/W 슈퍼세일로 최대 60% 세일하고, 탑텝은 롱패딩 페스티벌 행사로 할인을 실시한다. 또 2018 F/W 패딩류는 최대 40%까지 세일한다.

노스페이스와 디스커버리는 금액별 행사와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후아유는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커버낫은 전품목 제품에 대해 최대 70% 세일 이벤트를 벌인다. 지오지아와 TNGT, 쉬즈미스, 나인, 플러스에스큐, 난닝구 등도 최대 50% 세일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다.

뷰티 브랜드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미샤는 50% 초특가 대전을 열고, 에뛰드 하우스와 아리따움, 더 페이스샵 등은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프스타일숍은 포근한 콘셉트의 겨울 소품과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대폭 할인하며, 코즈니앳홈, 카카오프렌즈, 모던하우스, 미니소 등이 고객 맞이에 나선다. 프리스비는 맥북 프로 전 제품을 구매하면 15만원의 이벤트 카드 또는 윈도우10(1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미니소는 겨울 잡화와 뷰티용품 1+1 행사를 진행 중이며 디지털, 인형, 완구는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한편 총 28개 외식 및 카페 매장에서는 각종 모임과 약속이 잦은 연말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가든’ 가이드북을 지참해 원하는 매장에 제시하면 가격 할인 또는 추가 메뉴를 증정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