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한파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공차 코리아 제공

연말을 맞아 준비한 5일 연속 밀크티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회원뿐 아니라 당일 가입한 신규 고객 등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밀크티를 1일 1회 라지 사이즈 가격에 점보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발행돼 최대 5잔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추운 날씨에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즐기고 싶다면 공차 멤버십 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모바일앱 주문·결제 서비스인 공차 멤버십 오더는 최대 2km까지 가장 가까운 공차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가능하다.

앱에서 음료를 고른 뒤 이번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된 밀크티 사이즈업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부터 음료 수령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밀크티 사이즈 업 쿠폰 사용 시에도 멤버십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와 시즌 음료를 제외한 점보 사이즈가 있는 밀크티 음료에만 해당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