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각 브랜드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하프클럽은 최대 90% 할인을 제공하며 지코스모는 시계를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하프클럽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선물용 아이템을 엄선해 슈즈, 액세서리, 뷰티 카테고리 인기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액세서리 제품으로는 스왈로브스키 목걸이, 귀걸이 세트를 10만원대로 판매하고 헤지스 주얼리가 4만원대 실버 제품부터 37만원대 천연원석 세트까지 구성했다. 아이그너, 로즈몽의 여성용 시계와 오메가, 오리스, 태그호이어, 해밀턴 등 남성 명품 시계 브랜드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시즌 인기 슈즈 및 잡화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베어파우는 슬리퍼, 부츠, 슬립온 등 양털 슈즈 컬렉션을 구성해 슬리퍼를 만원대, 슬립온과 부츠를 각각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금강제화에서는 레노마, 와키앤타키, 클락스, 버팔로 등이 남녀 캐주얼화와 정장화를 15% 쿠폰 할인가로 선보인다. 소보, 고세, 소다, 스퍼 등 국내외 슈즈 브랜드 제품도 이번 특가 행사에 참여하고 엘르의 밍크 머플러와 울 목도리는 각각 4만원대와 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각종 화장품 및 뷰티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AHC, 오휘, 메디힐 등이 대거 참여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부터 남성 화장품, 이미용 기기까지 최대 85% 할인한다. LG생활건강은 12월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용 기획 특가상품을 마련해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VDL, 키스미, 실크테라피, 피지오겔 등도 클렌징, 쿠션 제품을 비롯해 겨울 보습 크림, 로션 등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LG 프라엘 마스크, 쿨링마시지기, 클렌징기와 같은 뷰티기기 제품도 행사 특가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해외 명품 브랜드 인기 아이템 특가전이 열린다. 페라가모, 구찌, 버버리, 지방시 등 럭셔리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의류, 지갑, 핸드백, 슈즈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토리버치, 구찌, 미우미우는 숄더백과 핸드백을 할인하고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페라가모는 여성용과 남성용 지갑을 쿠폰가로 구성했다. 골든구스 스니커즈 운동화와 몽클레어 아우터, 톰브라운 가디건과 니트 등 패션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사진=지코스모 제공

#지코스모

카시오 시계 공식 수입업체인 ‘지코스모’가 연말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지난 1년간 지샥 시계를 비롯해 카시오의 시계 라인업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

‘지코스모’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31일까지 카시오사 시계 라인 제품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시계 구매 시 증정되는 응모권을 현장에서 긁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 캐논 카메라, 쌤소나이트 캐리어, 인케이스 백팩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한편 이번 연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지코스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