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XIA)의 색다른 감성이 묻어나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오늘 패션매거진 ‘GQ’의 1월호와 함께 작업한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여유로워 보이는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김준수의 이번 화보 컷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에는 김준수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표출돼 눈길을 끈다. 무심한 듯하지만 시크하고,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군 제대 후 더 업그레이드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한층 성숙하고 단단해진 김준수의 진솔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번 화보는 단독 콘서트 ‘WAY BACK XIA’부터 뮤지컬 ‘엘리자벳’까지 전역 후 쉴 틈 없는 스케줄 중 혼자만의 홀리데이를 갖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준수는 심플한 의상부터 레드, 화이트는 물론 화려한 패턴까지 소화해내며 본투비 아이돌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해 김준수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시크함이 한층 더 돋보였다. 또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군 생활 중 느꼈던 솔직한 감정들과 함께 쉴 틈 없이 바로 컴백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부터 뮤지컬 ‘엘리자벳’의 ‘토드’로 돌아온 설렘들을 전했다.

또 데뷔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변함없이 함께 해온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남다른 팬바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관계자는 “오랜만의 화보 촬영에도 편안한 분위기를 리드하며 어떠한 패션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는 김준수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했다. 무엇보다 그의 내면을 솔직하게 담은 인터뷰와 촬영들을 통해 현장 스텝들 모두 인간 김준수의 매력에 더 깊게 빠져들었다”고 덧붙였다.

사진=GQ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