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31일부터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CU 제공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은 기해년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도시락답게 돼지고기 메뉴로 꽉 채웠다. 실제 돼지고기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 중 하나다. 국민 1인당 연간 돼지고기 소비량은 24.6kg으로 쇠고기(11.3kg), 닭고기(13.3kg)보다 2배가량 더 높은 수준이다.

해당 도시락은 간장 불고기, 제육볶음을 메인 반찬으로 큐브 탕수육, 미니 돈까스, 고기산적, 햄 샐러드 등 돼지고기를 활용한 총 9가지 반찬을 푸짐하게 구성했다.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흰 쌀밥도 돼지고기 반찬과 궁합을 맞췄다.

‘모두 다 돼지’라는 상품명은 도시락 한 판 가득 돼지고기를 담았다는 상품 특징과 함께 새해에는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바란다는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도시락 용기 바닥에는 도시락 구매 고객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도 숨겨져 있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구매 시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2만개 한정)하는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CU는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외에 올해 최고 인기 상품인 ‘CU 모찌롤’ 패키지에 분홍 돼지 캐릭터와 새해 인사를 디자인한 ‘해피 뉴이얼 모찌롤’을 1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