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사랑에 빠진 제71회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콜드 워’가 다가오는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제71회 칸영화제 감독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을 이어가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는 영화  ‘콜드 워’가 2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단 하나의 사랑을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여자 ‘줄라’ 와 단 하나의 사랑을 위해 전부를 포기한 남자 ‘빅토르’의 사랑으로 가장 충만한 순간을 완벽히 포착하여 황홀한 느낌을 안겨준다.

영화 ‘콜드 워’는 냉전 시대, 오직 사랑과 음악만이 전부였던 줄라와 빅토르의 뜨거운 클래식 러브스토리. ‘이다’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출 미학을 완성하여 제87회 아카데미시상식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파벨 파블리코브스키 감독의 신작으로 제71회 칸영화제 감독상을 비롯해 제31회 유럽영화상 5관왕, 제90회 전미비평가위원회상 외국어영화상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릴레이 수상을 이어가며 올해 가장 뜨거운 마스터피스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19년 아카데미시상식 외국어영화상에 ‘로마’와 함께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로 거론되며 거장 감독의 두 번째 아카데미 도전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