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들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와 기분 좋은 복을 나눠주기 위해 알찬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크레모랩 제공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시그니처 제품인 ‘티이엔 크레모 크림’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펼친다. 오는 16일까지 크레모랩 공식몰에서 ‘티이엔 크레모 크림’ 구매 시 1만원 할인과 동시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탑스텐 호텔’ 숙박권, 2등 3명에게는 크레모랩 공식몰 적립금 10만원, 3등 10명에게는 ‘오 떼르말 클렌징 밤’을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6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 1주년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티이엔 크레모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하며 31일까지 시코르 매장에서 ‘티이엔 크레모 크림’ 구매 시 10% 할인과 ‘스노우폴스 미스트’를 증정한다.

사진=바이오-오일 제공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탁월한 효과로 사랑받는 멀티오일 바이오-오일은 올리브영 고객만을 위한 ‘바이오-오일 반값 할인 및 제품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바이오-오일 60ml를 5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매장에 진열된 바이오-오일의 인증샷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이미지를 댓글로 올리기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제품 인증 이벤트도 전개한다.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씩 일주일간 총 210명에게 바이오-오일 25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매일 오전 10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원더바스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는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1월 정기행사를 통해 거칠어진 피부를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정화 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2스텝 피부 정화 집중 프로그램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3종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팩같이 얼굴에 펴바르면 피부 온도와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거품과 제품에 함유된 말랑말랑한 곤약 젤리가 모공과 솜털 사이에 쌓인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밀싹, 스피룰리나, 라임, 아보카도 등 7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속부터 영양을 채워준다. 또한 13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가 예민해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