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건조한 겨울, 피부 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뷰티업계는 촉촉한 보습 제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해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설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더샘부터 네이처리퍼블릭, 아리따움 등 다양한 로드샵의 세일을 정리해봤다.

사진=더샘 제공

#더샘

더샘이 16일부터 20일까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SS 시즌 제품인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키스홀릭 립스틱 레더글로우’ ‘세븐틴 에코 어스파워 더 뽀얀 선크림’ ‘오버액션꼬마토끼 에디션 립 페인트’ 등이 할인가로 제공된다. 8000원부터 9만원에 이르는 넓은 가격대의 제품들이 할인대상이 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9만원대의 ‘골드리프팅 파우더 앰플’은 40% 할인 품목에 해당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혹한기를 맞아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혹한기에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잘 케어하기 위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그린더마 크림’을 구매시 폼클렌징을 증정하고 혹은 필링젤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바디와 클렌징 제품은 30% 할인, 스팀크림과 스킨케어 제품은 50% 할인이다. 그 외에 촉촉립 라인으로 립글로스와 립밤이 30% 할인된다.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아리따움도 한겨울 보습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대 25% 할인의 ‘한겨울 보습&안티에이징’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IOPE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시 ‘슈퍼바이탈 앰플’을 증정하며 10%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마몽드에서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인의 스킨, 에멀젼, 크림을 각각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이크프렘에서는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12’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어바웃미 홈페이지

#ABOUT ME

어바웃미는 설을 맞이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을 29일까지 제공한다. 관련 상품으로는 ‘매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2종 세트,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올인원 플루이드’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스킨 톤업’ 2종 세트, ‘이뮤젠 에너자이징’ 2종 세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이너뷰티 제품으로 ‘탱탱 아쿠아 콜라겐’ 등 콜라겐 젤리 제품을 판매한다.

사진=클럽클리오 홈페이지

#클럽클리오

클럽클리오는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촉촉 보습케어전’을 열었다. 20일까지 최대 50%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세럼’ 세트부터 토너패드 등을 20~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구달의 ‘동백 보습 장벽 크림’을 28%, ‘동백 보습장벽 리퀴드앰플’ 기획세트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구달 제품뿐만 아니라 더마토리 제품도 할인된다.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기획세트를 20% 할인, 홀리데이 세트는 20% 할인한다. 힐링버드의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와 바디로션, 핸드크림도 세일한다.

사진=DHC 홈페이지

#DHC

DHC가 스베스베데이로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5일과 16일, 단 이틀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4만원대의 ‘마일드 로션’이 3만원대로, ‘비타민C 에센스’는 2만원대로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속눈썹 에센스 ‘아이래쉬 토닉’과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등을 할인한다. 이너뷰티 제품도 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파워’와 ‘녹차추출물 카테킨’ 등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