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지복합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가 화장품 설문조사에서 96.3%의 피부 노폐물 제거 만족도를 기록했다.

사진=멘소래담 제공

화장품 정보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화장품 설문회는 브랜드에서 제공한 제품을 화해 화장품 설문회 참여자 296명이 2주간 사용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에 대해 96.3%가 “피부 클렌징이 잘 됐다”라고 답했으며 93.6%는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2.6%는 “세안 시 자극이 적고, 제품 사용감에 만족한다”고 답하는 등 총 24개의 문항 중 7개 문항에서 90%가 넘는 만족도가 나왔다.

또 ‘화해’에서 제공하는 제품 성분에 대한 정보에도 20가지 주의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것으로 전 성분이 공개돼 ‘착한 화장품’임을 입증했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는 깨끗한 클렌징과 함께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부드러운 딥클렌징을 도와주고 프로폴리스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판테놀 성분은 피부 밸런스를 바로 잡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연 유래 성분 85.8% 함유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