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샵 트렌드바이미가 설 명절을 맞아 가성비를 살린 ‘화장품 설 선물세트’ 16종을 출시한다.

사진=트렌드바이미 제공

18일부터 31일까지 트렌드바이미 온라인 쇼핑몰 및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 판매되는 이번 선물세트는 릴랙스 인 제주, 아꼬제, 태그미, 켈리스초이스, 트렌드바이미X수인 등의 제품을 1만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 할인(일부 세트 제외) 가격에 판매하며 일부 세트는 사은품 증정으로 혜택을 더했다.

청정 제주의 로즈마리와 비자의 그린에너지를 담은 릴랙스 인 제주는 ▲바디케어 세트 ▲헤어 케어세트 등 2종을 선보이며 구매 시 샤워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셀프 커스텀 코스메틱 브랜드 켈리스초이스는 ▲헤어케어 세트 ▲리바이빙 세트 ▲브라이트닝 세트 총 3종을, 스파(SPA) 뷰티 브랜드 태그미는 ▲헤어 볼륨 세트(볼륨 컨디셔너 증정) ​▲퓨어 스칼프 세트(컨센트레이트 헤어마스크 증정) ▲모이스처 세트 ▲베리어 세트 4종을 판매한다.

남성을 위한 선물로 트렌드바이미X수인의 ▲맨즈 스킨케어 세트 ▲맨즈 헤어 스타일링 세트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제주 화장품 아꼬제는 피부 고민별로 ▲리바이빙 세트 ▲미세먼지 아웃 세트 ▲하이드레이팅 세트 ▲화이트닝 세트 ▲안티에이징 세트 등 총 5종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