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 코미디로 매번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유병재가 라이브 토크쇼를 공개했다.

1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라이브쇼’는 신개념 라이브쇼로 론칭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유병재쇼’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유병재 식’ 토크쇼 첫 선

'유병재쇼'는 유병재의 첫 단독 진행 토크쇼다. 유병재는 그동안 공연 및 각종 예능을 통해 재기 발랄한 입담으로 독보적인 코미디를 구축해 왔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호스트로서 도전, 독창성과 트렌디함이 담긴 ‘유병재 만의’ 쇼로 폭넓은 활동 영역을 증명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활용 ‘정점’

유병재의 유튜브는 인기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병재 뉴스’, ‘문학의 밤’ 등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해온 그는 58만명이상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유병재쇼’ 역시 유튜브를 활용, 돋보이는 기획력과 팬들의 소통이 더해져 크리에이터로서 유병재의 활약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매회 등장할 특별 게스트

게스트와 함께하는 토크쇼는 ‘유병재쇼’의 하이라이트다. 첫 방송은 물론, 매회 등장할 특별 게스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특유의 ‘낯가림’ 이미지를 벗고, 유병재와 게스트가 만들어 낼 신선한 웃음 조합은 오직 ‘유병재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병재는 첫 방송을 앞두고 “이런 말을 해본 적이 없는데, 처음으로 기대하셔도 좋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병재쇼’ 첫 방송은 오늘(18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유병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