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중저가 선물세트 구매 수요가 증가할 전망인 가운데 소중한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에게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정식품이 1만원애 실속형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 품목과 연령별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콩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린 ‘베지밀 A’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대1로 설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영양 두유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베스트셀러 품목들을 추렸다.

또한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강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두유에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영양간식으로 좋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견과류를 사용해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전 연령층이 두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지닌 성분함유,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천천히 소화·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 연배가 높으신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46%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