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S 트렌드 키워드 ‘제스터 레드’ ‘플라워 패턴’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한 이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이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만큼 이와 어울리는 신발만 잘 선택해도 한층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에 ‘제스터 레드’ ‘플라워 패턴’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신발 선택법을 소개한다.

# ‘제스터 레드’ 포인트 스타일! ‘헤링본 슬립온’으로 화룡 점정

올해의 컬러 제스터 레드 코트로 스타일을 연출했다면 헤링본 슬립온으로 마무리해보자. 트렌디한 컬러 믹스 디자인이 매력적인 클립 헤링본 슬립온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제스터 레드 코트 스타일에 전체적인 무게감을 잡아준다. 또 유니크한 로고 레터링 자수가 캐주얼 한 느낌을 연출해줘 스타일지수를 배가시킨다.

헤링본 슬립온, 제스터 레드 코트를 선택했다면 무난한 컬러의 아이템들을 선택해 조화로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중요하다. 밝은 톤의 그레이 컬러 터틀넥 니트는 오버사이즈 핏과 자연스러운 터틀넥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마무리로 아이보리 와이드 팬츠로 컬러 포인트를 더욱 돋보이게 하면 트렌디한 제스터 레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우아한 플라워 패턴! ‘타슬 슬립온’으로 여성미 UP

트렌드 키워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에는 매니쉬한 타슬 슬립온이 제격이다. 페니로퍼 디테일에 타슬 포인트가 눈에 띄는 클립 타슬 슬립온은 플라워 패턴 아이템과 함께 페미닌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층 높여준다. 그뿐만 아니라 누벅타입의 빈티지한 바디가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준다.

여기에 같은 톤의 코트로 러블리한 느낌을 높여보는건 어떨까. 핑크 톤 바디에 퍼 디테일이 가미된 코트는 러블리하면서 포근한 인상을 심어준다. 마무리로 레드 컬러의 스퀘어 가방을 함께하면 군더더기 없는 플라워 패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클립, 씨, 뮤트뮤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