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설이 다음주로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선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명절을 맞아 인기 드라마 속 여배우가 사용한 제품을 선물하면 어떨까.

'SKY 캐슬' 윤세아(왼쪽)와 오나라/사진=JTBC 제공

마지막회를 앞두고 초유의 시청률이 예상되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20~30대를 주눅들게 할 정도로 완벽한 피부와 미모를 뽐내는 주인공이 바로 화려하고 통통 튀는 극성맘 진진희 역 오나라와 세련되고 우아한 귀부인 노승혜 역 윤세아다.

오나라가 극중 나이트 스킨케어를 마무리하는 장면에서 사용해 주목받은 제품이 동인비의 ‘1899 시그니처 오일’이다.

동인비 ‘밀도케어 스페셜 에디션’은 ‘1899 시그니처 오일’을 포함해 진 에센스, 진 크림, 미 마스크 파워리페어 등 안티에이징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세트다. 피부 심층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흐트러짐 없는 밀도피부로 가꿔주는 밀도케어 3종과 촘촘하게 영양감을 채워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가 함께 구성돼 고품격 설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동인비 제공

윤세아는 방송 내내 귀족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붙들었다. 지난해 ‘SKY 캐슬’이 주목받기 시작함과 동시에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모델로 발탁된 윤세아는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선명한 립메이크업으로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극중 그가 사용한 제품은 아이오페의 컬러핏 립스틱 31호 ‘어텀’ 컬러로, 해당 제품은 ‘노승혜 립스틱’으로 불리며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속 기품 있는 웨이브의 ‘칼단발’을 과시한 윤세아는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의 모델로 뮤즈로 발탁됐다. 최근 데이&나이트를 주제로 한 화보에서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와 함께 부드럽고 윤기 나는 건강한 머릿결을 자랑했다.

사진=아윤채 제공

이번에 리뉴얼된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은 기존 컴플리트 리뉴 라인의 카멜리아 콤플렉스를 기반으로, 동백씨 오일 유래의 카멜리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깊은 영양과 동시에 산뜻한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