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바디케어’ 부문 1위에 오른 것을 기념, 2월 한 달간 인기제품 및 신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네오팜 제공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48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하는 고보습 로션으로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글로우픽 2018 컨슈머 뷰티 어워드’ 바디로션 부문 1위 수상에 이어 이번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보습성분인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에 특허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가 보습 성분의 빠른 흡수를 돕고 지속시간을 오래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색소, 에탄올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5무(無)첨가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과 인기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오일’ ‘크리미 터치 바디워시’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크림’을 비롯해 신제품 ‘마일드 모이스처 3종’을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