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전부터 북유럽 여성 사이에서 스킨케어 비법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북유럽산 천연 유래 성분을 담은 뷰티제품이 선보여졌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칸디안부티크의 페이셜 오일 토너와 페이셜 크림 2종이 그 주인공이다.

사진=스칸디안부티크 제공

수분 공급 능력이 뛰어난 북유럽산 빙하수와 북유럽산 천연 유래 성분인 핀란드 블루베리 및 크렌베리, 핀란드 비타민 나무열매, 아이슬란드 이끼, 에스토니아 차가버섯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코펜하겐 러브 내추럴 페이셜 오일 토너’(120ml)는 오일과 에센스로 이루어진 2층상 에센스 토너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을 도와준다. 특히 유상층의 오일 성분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으로 사용 시 분리된 2층이 충분히 섞일 수 있도록 흔들어 사용하면 된다.

‘코펜하겐 워크 내추럴 페이셜 크림’(50g)은 북유럽산 천연 유래 성분 외에도 비타민C 유도체를 포함한 아스코빌글로코사이드로 인해 미백 개선에 효과적이다. 깊은 보습과 함께 미백,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멀티 보습 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화장품 원료 유해성분 평가기준인 EWG 등급 중 그린 등급 성분만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픈마켓인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출시기념으로 1월 한달간 G마켓에서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