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는 홈케어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곤 한다. 간편한 사용과 시간 투입 대비 뛰어난 효과, 저렴한 가격 때문이다. 올겨울, 얼굴에 부착시키는 전통 시트형 제품부터 뿌리고 녹는 신걔념 제품까지 마스크의 신세계가 펼쳐지고 있다.

사진=미코마노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미코마노가 론칭과 동시에 출시한 마스크팩 3종은 스피룰리나추출물 60% 시트 마스크, 어성초추출물 60% 시트 마스크, 쌀겨추출물 60% 시트 마스크로 메인 추출물이 60%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 병풀추출물, 아르간커넬오일 등의 성분을 더하면 총 93% 이상이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고농축 에센스다. 또한 아데노신 성분이 포함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천연 대나무 시트로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론칭을 기념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료 체험단 등을 모집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는 미코마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사진=메디힐 제공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글로벌 리서치 기업 칸타월드패널이 지난해 1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시트 타입 마스크팩 브랜드 점유율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2018년 9월 기준, 마스크팩 품목으로만 누적 판매량 14억장을 돌파할 만큼 전통의 강자다.

대표 제품으로는 천연보습인자 ‘N.M.F’의 액티브 워터 시스템으로 수분 에너지를 충전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티트리잎 성분과 캐모마일 추출물, 진정 작용이 있는 병풀 추출물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를 비롯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랑받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스 마스크’, 단백질 세럼 한 통을 시트 한 장에 담아 건조한 겨울에도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프로아틴 마스크’ 등이 있다.

사진=달바 제공

달바의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은 일명 ‘뿌리는 마스크팩’으로 유명하다.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 HA 콤플렉스와 흑미 추출물이 수분 겔 포뮬라 형태로 피부에 밀착돼 짧은 시간 안에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다른 마스크팩과는 달리 씻어내지 않아도 돼 간편함, 휴대성, 효능 3박자를 두루 갖췄다. 바쁜 아침에는 모닝팩으로, 피곤한 저녁에는 슬리핑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넥라인 등 관리가 필요한 모든 부위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사진=라씨엘 제공

라씨엘의 ‘딥 포커스 쁘띠패치 마스크’는 신개념 녹는 마스크다. 미용 시술에 많이 쓰이는 원료를 담아 만든 맞춤 설계형 패치로 탄력에 도움이 되는 ‘리프팅 솔루션’과 미백에 도움이 되는 ‘다크스팟 솔루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리프팅 솔루션’은 아데노신이 첨가돼 집중 탄력케어에 도움이 되고, ‘다크스팟 솔루션’은 글루타치온이 첨가돼 다크존은 물론 미백 케어에 도움이 된다.

2-STEP 솔루션 제품으로 Step1은 0.03mm 얇기의 쁘띠패치 제형으로 활성 유효성분을 고농축시켜 피부에 집중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Step2는 내추럴 슈링크 시트로 이뤄졌다. 부드러운 피부 촉감과 뛰어난 흡수성으로 얼굴에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며 자연 수축현상으로 탄탄한 리프팅 효과를 전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