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이 ‘일곱 욕심왕들의 대결’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빵빵 터트렸다.

사진=KBS 제공

1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인턴 이용진이 우리나라 정중앙 충북 옥천-보은으로 떠난 ‘인간의 욕심에 관한 보고서’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특히 이곳은 청명한 공기와 정기로 유명한 가운데 멤버들의 마음 속 깊숙이 내재되어 있는 욕심을 정화시키기에 최적의 장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인간의 욕심에 관한 보고서’는 개인의 욕심이 어떤 화를 불러일으키는지 엿보게 하는 여행으로 매순간 예측과 컨트롤이 불가한 미궁 같은 반전이 연속적으로 펼쳐지며 곳곳에서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

멤버들이 방문한 장소는 금강 휴게소. 그곳에서 차태현은 용감한 형제, 사무엘, 절친 홍경민과 함께 앞서 ‘불혹의 꿈’으로 진행한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차’의 신곡 ‘사람들’ 쇼케이스를 가졌다. 특히 이들과 함께 동시 음원을 발매하게 된 코요태가 깜짝 등장해 20주년 맞이 신곡 무대를 펼쳐 안방극장에 어깨 절로 들썩이는 흥을 선사했다.

사진=KBS 제공

이와 함께 공개된 욕심 테스트는 ‘출세욕’에 대한 것으로 신곡을 발표한 홍차와 코요태의 음원 순위 대결이었다. 음원 순위가 높은 팀은 불시에 제작진이 찾아가 입수를 해야 했다. 더불어 둔주봉에서 욕심 릴레이 토크가 진행됐다. 둔주봉은 굽이치는 금강이 만들어낸 걸작이자 좌우가 바뀐 한반도 지형 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후 멤버들은 각기 자신이 생각한 다른 멤버의 욕심을 털어놔야 했다.

그 결과 정준영은 무욕왕, 김준호와 김종민은 ‘1박 2일’ 최고의 욕심 쌍두마차로 등극해 누구의 입수 세레모니가 펼쳐질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과 달리 남의 험담을 가장 많이 한 ‘경망한 사람’이 입수하기로 했고 이에 욕심 릴레이 1위는 차태현이 선정되며 입수하게 됐다.

이날 ‘인간의 욕심에 관한 보고서’ 여행은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정화’에 대한 세레머니로 릴레이 입수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의 ‘욕심’에 대해 되돌아보게 만드는 시간이기도 했다.

시청률 1위 행진도 이어졌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박 2일 시즌3’ 코너 시청률은 15.1%(전국)를 기록,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용감한 홍차와 코요태의 금강휴게소 쇼케이스 장면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16.1%(수도권)까지 치솟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