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남창희-한다감-허영지-SF9 로운이 ‘혼행 히든 코스’를 공개한다.

사진=KBS 제공

23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연한다. 다섯 사람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네팔로 떠나 4주동안 4가지 주제로 펼치는 ‘혼행’을 설계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혼자 떠나는 여행’ 마지막 주제인 ‘히든 코스’ 설계가 이번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은 각 여행지에서 앞서 소개하지 않고 아껴뒀던 엑기스 여행코스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특히 남창희는 넘치는 자신감을 보이며 영화 ‘아멜리에’부터 ‘비포 선셋’ ‘미드나잇 인 파리’에 이르기까지 파리 감성 터지는 영화 속 스팟들을 찾아 다니는 여행 코스를 설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허영지는 하와이의 북극 지역인 노스쇼어에서 특별한 경험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야생 거북이와의 달콤한 만남을 위해 일명 거북이 비치라 불리는 라니아케아 비치로 향해 해변 구석구석을 샅샅이 뒤지는가 하면 바다로 뛰어들기까지 했다고 전해져 그가 야생 거북이와 조우할 수 있었을 지에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과연 4주에 걸쳐 4가지 주제로 펼쳐진 ‘혼자 떠나는 여행’ 설계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어떤 매력적인 히든 스팟들이 공개될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되고 있다. KBS2 ‘배틀트립’은 23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