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파리지앵 메이트 3인방과 야심찬 강화도 투어에 나선다.

사진=tvN 제공

4일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에서는 둘째날을 맞은 프랑스 메이트들을 위해 키의 강화도 투어가 시작된다. 오감만족 루지체험부터 솥뚜껑 삼겹살, 야외 온천까지 메이트들을 제대로 취향저격한 키의 센스가 다시 한 번 돋보일 전망이다.

키가 손수 준비한 한국식 조식으로 든든히 배를 채운 파리지앵 메이트 3인방은 본격적인 둘째 날 투어를 시작한다. '강화도 뽀개기 투어' 첫 목적지는 루지 체험장이었다. 곡선코스, 장애물코스, 360도 회전 등 아드레날린 대폭발 스피드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tvN 제공

루지 체험 후 키가 안내한 곳은 비주얼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초대형 솥뚜껑 삼겹살 식당으로 프랑스 메이트들은 지글지글한 삼겹살 ASMR에 침샘이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노을지는 바다 옆 야외 온천까지 파리지앵 메이트들의 만족도 200%를 부르는 키의 야심찬 강화도 투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필리핀 슈퍼스타 산다라박 덕분(?)에 불꽃축제 구경에 실패한 김숙, 산다라박, 김영철, 쌍둥이 자매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려 슈퍼마켓으로 향한다. 하지만 이곳에서도 몰려든 산다라박 팬들 때문에 경호원까지 등장해 에스코트를 자처하게 된다.

특히 산다라박 추천 필리핀 필수 쇼핑템이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필리핀 과자부터 고추, 간장까지 늘 사던 물건을 망설임 없이 카트에 담는 산다라박과 산다라박 추천템은 물론 쌍둥이 자매 추천 품목까지 지름신 제대로 강림한 김숙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tvN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