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글로벌스타 ‘방탄소년단’을 주연으로 기획한 새로운 냠 캠페인 ‘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냠’(L,D,F)캠페인 키워드를 활용한 이번 ‘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은 총 여섯 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롯데면세점은 ‘냠(L,D,F)' 모양을 띈 런웨이를 걷는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하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세 편을 선 공개한다. 런웨이 무대는 ‘스타일’, ‘트래블’, ‘플레이’라는 각기 다른 컨셉으로 꾸며진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경쾌하고 활발한 모습, 멤버 7인의 독특한 매력을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방탄소년단과 롯데면세점의 ‘냠’ 다른 개성을 강조한 본편이 공개되고, 메이킹 영상 두 편이 후속 론칭 될 예정이다.

각 영상은 오늘(4일)부터 4월 8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순차적으로 론칭되며,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유튜브, 트위터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이고 롯데면세점 ‘스타에비뉴’에서도 직접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영상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제작되어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17년 11월부터 롯데면세점 모델로 패밀리 페스티벌, 브랜드 뮤직비디오 제작 등 간판모델로 활동하며 롯데면세점의 글로벌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이전 롯데면세점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방탄소년단 편’은 구글코리아가 선정한 ‘2018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TOP20에 오른 것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 영상 론칭 기념으로 퀴즈 및 게시물 공유, 인증 샷 게시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각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은 화장품부터 카메라, 전자제품, 여행 상품권 등 매우 다채롭게 준비하였다. 이벤트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웨이신, 웨이보 등 롯데면세점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 론칭 기념으로 롯데면세점 한정판 방탄소년단 메모지를 제작해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다.

사진=롯데면세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