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연일 최악이다. 이런 날 가정에서 아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학습 및 놀이교구, 다채로운 이야기가 가득 담긴 전집이 절실하다. 이에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늘(3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유아동 홈스쿨링 아이템’ 기획전을 통해 최대 80% 할인을 선보인다.

사진=보리보리 제공

보리보리는 이번 행사에 연령대별 교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3세 이하 영유아용 제품으로는 블루래빗의 ‘우리아이 첫 걸음마 놀이북 전 17권 세트’, 추피의 ‘생활이야기 중고 전집’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옥스퍼드 ‘똑똑한 한글숫자 블록’과 토이트론 ‘리틀퓨처북 헬로키티펜’도 제공한다.

4~6세 아동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는 올리버토이 ‘교육용 블록완구 세트’, 토도리브로 ‘원목교구 7종’ 등이 있다. 한글, 숫자, 동물 등을 QR코드로 동영상과 함께 배우는 그린키즈 사운드 벽그림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초등교과 과정 준비에 도움이 되는 각종 도서 제품도 특가로 마련했다. WHY ‘수학 학습만화 19권 세트’, ‘6~7세용 즐깨감 예비 초등수학 연산 시리즈’, ‘용선생의 시끌벅적 한국사 전 10권 세트’가 준비됐다.

이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완구도 세일한다.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트라톤, 또봇 V캡틴폴리스, 겨울왕국·라푼젤 등 디즈니 캐릭터 인형, 시크릿쥬쥬 화장가방 세트 등이 인기다.

한편 보리보리는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출석 체크 일수에 따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보리원정대 이벤트, 신규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앱 전용 중복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