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먹덕후’들의 미식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등장한다.

사진=올리브 제공

4월 2일 첫 방송되는 올리브 '원픽로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가히 장인의 경지에 오른 먹방 장인들인 '먹덕후'들이 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본격 음식 탐구에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나만의 최애 음식을 먹으며 '원픽로드'를 완성해 나가는 먹덕후들의 일상과 '음식'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이들이 모여 유쾌한 먹토크를 선사한다.

'원픽로드' 먹덕후로는 이상민, 소유, 스윙스, 라붐 솔빈이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미식의 달인' 이상민은 자신의 '누들로드'로 태국 쌀국수를 선택해 다양한 쌀국수를 맛보며 최고의 쌀국수 탐험에 나선다.

또한 다양한 방송을 통해 닭발부터 피순대에 이르기까지 야무진 먹방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연예계 대표 미식가 소유 역시 자신만의 미식 로드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나의 정체성은 바로 돈가스"라고 주장하며 돈가스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던 스윙스는 본인만의 특별한 '돈가스 로드'를 소개하며 '돈가스윙스'의 명성을 입증할 예정이다.

걸그룹 라붐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솔빈은 청초한 외모와는 달리 연예계 대표 매운맛 강자로 알려져 있다. 솔빈이 전하는 '맛있게 매운맛 로드'가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 '원픽로드'는 4월 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