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향기가 비타민 음료 모델로 발탁됐다.
4일 일동제약이 비타민 드링크 아로골드 시리즈 새 모델로 배우 김향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향기는 최근 다양한 작품 활동에 참여,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의 흥행, 200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장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증인’까지 가세해 최연소 오백만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누적판매량 오천만 병을 넘어선 아로골드 시리즈의 특성과 누적관객수 오천만 명을 돌파한 김향기 배우의 이미지가 잘 맞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 음료 담당 고명훈 CM은 “영화 '신과함께'와 최근 개봉한 '증인'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흥행은 물론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김향기 배우의 열정과 친숙함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주 고객층인 40-50대는 물론, 20-30대의 젊은 세대에게도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대세 배우로 거듭난 김향기와 함께 더욱 활발할 SNS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여행박사, 올해 전략지역 ‘베트남 나트랑’ 선정...전용 페이지 구축
- ‘냉장고를 부탁해’ 이승윤X류수영, 21년만에 차력쇼! 다른 느낌 같은 동아리
- 슈퍼주니어, ‘슈퍼쇼 7S’ 서울공연 성료...D&E 국내공연 소식 발표
- 이상민X소유X스윙스X솔빈 ‘원픽로드’, 먹덕후 최애음식 한눈에!...4월 첫방송
- ‘랜선라이프’ 나름TV, 만원의 행복 메뉴는? 종현 “뉴이스트 5명이 먹어도 배부를 듯”
- 롯데百 본점, 화이트데이 기념 디저트·악세사리·핸드백 등 최대 30%할인 판매
- 컬러감UP 개성도 UP! 男女 봄 아우터 스타일링 TIP
- CJ ENM 오쇼핑, ‘안티폴루션’ 상품 편성 확대...미세먼지 극성 효과
- '해치' 정일우-고아라-권율, 본격 3인 공조...과거시험 부정사건 파헤친다
- 오스카 효과 ‘더 페이버릿’, 10만 돌파 성공...‘더 랍스터’ ‘킬링디어’ 재조명
- 북미정상회담, 2월5주차 트위터 키워드...버닝썬 등도 화제
- “D-2”...‘빙의’ 사연없는 진짜 악역이 온다! 미리 보는 떡밥 3
- 마마무,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 콘셉트 최초공개... 'Mr.애매모호'와 연결고리
- 차은우, 신예 이새봄과 'LG U+ 5G' 광고 케미 폭발...스윗가이 변신
- 고프로, ‘히어로7 블랙더스크 화이트’ 에디션 韓한정판매...짐벌無 편리함↑
- 봄맞이 입주·혼수가구 이벤트...일룸, '찰떡궁합 프로모션' 진행
- 앨범 선주문 10만장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4일) Mnet 데뷔쇼서 타이틀곡 최초공개
- ‘코카인 투약’ 쿠시, 징역5년 구형 “우울증과 불면증에 좋다고 해서…”
-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신학기 응원 이벤트...19학번 새내기 할인
- ‘위기의 팀’ 리버풀, 2013-2014시즌 맨시티 우승 ‘악몽’ 재현되나
-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오픈 10주년 기념 코스메뉴+영화 50% 할인 패키지 출시
- 이동욱, '프로듀스X101' 국민 대표 프로듀서 확정 "오늘(4일) 촬영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