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오후 7시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데뷔 무대가 Mnet ‘TOMORROW X TOGETHER Debut Celebration Show’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식 데뷔 전 앨범 선주문량이 3일만에 10만장을 돌파하고, 다섯 멤버의 인트로덕션 필름과 퀘스처닝 필름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64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신인 그룹으로서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후 Mnet을 통해 멤버들의 목소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보이스 티저가 공개돼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오늘 Mnet에서 방송되는 ‘TOMORROW X TOGETHER Debut Celebration Show’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은 트렌디한 신스 팝 장르의 곡으로 소년으로 성장하며 겪는 일종의 성장통을 ‘뿔’에 빗댄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노래 곳곳에 팝핀 요소가 가미된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다섯 멤버가 함께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군무도 또 하나의 주목 포인트. 이외에도 수록곡 ‘별의 낮잠’과 ‘Blue Orangeade’ 무대를 선보이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데뷔 쇼에서 데뷔 전 마지막 여행을 떠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과 멤버들이 직접 밝히는 본인들의 TMI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다. 데뷔를 앞두고 잠시 연습실에서 벗어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양한 게임과 바비큐 파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데뷔 앨범 활동에 대한 새로운 의지를 다지는 등 값진 추억을 쌓는다. 또 멤버들의 TMI 프로필을 소개하는 시간을 통해 다섯 소년의 개성도 자세히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CJ ENM 상암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코너를 통해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전해져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OMORROW X TOGETHER Debut Celebration Show’는 4일(월)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며, Mnet K-Pop 유튜브와 Mnet 공식 브이라이브 계정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