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유독 매섭다. 짧아진 봄이 아쉽지만 짧더라도 알차게 봄을 맞이하기 위한 손길들이 분주하다.

특히 연인 사이라면 로맨틱한 꽃놀이는 필수 데이트 코스일 것이다. 이에 꽃놀이 맞이 커플룩도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플룩이 고민인 연인들을 위해 커플아이템을 제안한다.

패션의 완성은 발끝이라는 말이 있듯이 커플 티셔츠와 커플 아우터도 좋지만 좀 더 색다르게 커플 슈즈는 어떨까? 팀버랜드의 클래식 보트슈즈는 가죽 헤리티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고급스럽고 EVA 레이어를 적용해 로퍼이지만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해 걸을 일이 많은 봄나들이에 적합하다.

또한 360도 레이싱 시스템으로 개인 특성의 알맞은 핏은 물론 러버 아우솔이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다. 클래식함과 스트리트 감성을 모두 가진 제품으로 최근 패션 신에서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테일이 기본의 멋스러움을 지니고 있어 사계절을 불문하고 클래식스러운 멋과 캐주얼함을 넘나들며 개성 있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 보트슈즈와 함께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팀버랜드 로고 티셔츠를 제안한다. 티셔츠의 앞뒷면에 빅 트리로고를 프린트하여 심플한 듯 포인트를 줘 감각적인 스트릿 무드를 연출,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