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고객 성원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의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3월 11일 기준 30만을 돌파했다. 2017년 운영을 시작한 노랑풍선 공식 플러스친구 채널은 정확한 여행정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왔다.

그해 12월 10만명 돌파, 2018년 7월 20만을 넘기는 등 소셜미디어의 활용 및 성과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 받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노랑풍선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30만 돌파를 기념해 30만 마일리지 제공 투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노랑풍선 플러스친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국, 터키,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총 5가지의 베스트 여행지 콘텐츠를 감상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여행지 한 곳을 선정해 투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노랑풍선 3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노랑풍선 플러스친구에게만 공개되는 ‘30만원부터 출발하는 여행상품’도 제공한다. 제주도롯데호텔+렌터카 3일, 제주도 한상차림 버스패키지투어 3일,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비엔티엔/방비엥+블루라군 5일, 대만 자유여행 3일 등 이벤트 기간 동안 선보이는 여행상품 중 5월 출발 상품을 특별가로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