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분석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유럽 전체 화장품 시장은 2017년 기준 약 934억 유로에 이르며 세계 화장품 시장의 약 22%를 차지한다. 최근 유럽 시장에서도 ‘K-뷰티’에 대한 인지도 및 호감도가 높으며 화장품 구입 시 품질과 기능성을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꼽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조건 속에서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유럽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라네즈는 4월부터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18개국 800여 개 세포라 매장에 입점해 유럽 뷰티시장 공략에 나선다. 앞서 미국, 호주 세포라의 성공적인 론칭 경험을 발판으로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등 20여 개 주력 상품을 내세워 유럽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유럽 지사장 티에리 마망은 “최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고 있는 유럽 시장에 세포라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라네즈의 독보적인 수분에 대한 전문성과 기능성 케어까지 더한 혁신 제품으로 유럽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2년 홍콩 진출로 글로벌 사업의 첫발을 디딘 라네즈는 지난해 말 기준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등 15개 지역에 진출했으며 이번 유럽 18개국 세포라 입점을 통해 총 33개 지역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관련기사
- 비즈니스맨 셔츠 ‘브로이어 블루’, 쿠팡 로켓배송 서비스 시작
- 아토팜, ‘브랜드위크’...야외활동 필수 뷰티템 최대 58% 할인
- 타임스퀘어, 지오지아 팝업스토어 운영…최대 80% 할인
- '스카이캐슬' 김보라·김혜윤·박유나, 닥터벨머 모델발탁 "상큼발랄 이미지 부합"
- 아리따움, 최대 65% 할인...모노아이즈·에스쁘아립 특가 판매
- 까스텔바쟉, 이하늬X카카오프렌즈골프 ‘캠페인 영상’ 공개
- 티쏘, 3대3농구 '타임키퍼' 선정...스포츠종목 스페셜리스트
- 스포츠브라부터 타이츠까지...다이나핏, 퍼포먼스웨어 10종 선봬
- 인싸에서 핵인싸된...‘리뉴얼 뷰티템’ 인기바람
- H&M, 자연친화적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론칭...다코타 패닝 참석
- 위메프 원더투어 진에어, 오늘(10일)만 50% 할인 쿠폰 30분마다 선착순 발급
- 삼성전자, 김정수 작가 '진달래-축복'展 참여...'QLED' 아트 소개
- ‘아름다운 세상’ 추자현-박희순, 오열에 시청자도 울다..."내가 등떠밀었어" 후회
- 여기어때, 임정 100주년 기념 '독립운동' 역사 여행지 10곳 선정
- 데이브레이크, 오늘(10일) 정오 신곡 '살랑' 공개 "설렘 가득 힐링송"
- NCT 127, 월드 투어, 멕시코-러시아 추가로 월드투어 열기 잇는다
- 오늘(10일) 첫방 '마음에 들어', 결혼 6개월차 이수지 신혼집 최초공개
- 대형 무용작품, 줄줄이 내한...‘신데렐라’ ‘백조의호수’ ‘피노키오’
- 로이킴, 오늘 경찰출석...'정준영 단톡방' 속 마약은어는 '고기·캔디'
- 플레디스 측 "뉴이스트 아론, 어깨·팔 통증 호소...콘서트 일부무대 불참"(공식)
- '간헐적 단식' 열풍, 도서판매도 3개월간 급증...가장 많이 팔린 책은?
- 쓰리 코스메틱, 선판매서 ‘19 시즌 컬렉션 키트’ 완판 기염
- 벚꽃축제의 계절...야외활동으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법
- ‘90년대 복고템’ 낚시조끼&전대, ‘뉴트로 갬성템’ 베스트&힙쌕으로
- 어반디케이, 공식몰 인기제품 할인 이벤트...최대 50%
- 카밀리안트, 젊은여행자 원픽템 ‘카미360’ 캐리어 출시...증정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