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카밀리안트가 ‘카미(KAMI) 360’ 캐리어를 선보이며 신청자 20명을 선정해 캐리어를 증정한다.

카밀리안트는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 브랜드로, 카멜레온을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개성 넘치는 캐리어를 출시하고 있다. 패셔니스타들의 공항패션에 자주 등장한데다 트렌디한테다 가성비까지 갖춰 1020 세대 사이에서 엔트리 레벨 캐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 출시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신제품 ‘카미 360’은 육각형 로고를 형성화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블랙과 화사한 색감이 적용된 민트 그린, 스카이 블루 등 3가지 컬러로 만들어져 스타일리시한 여행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견고한 내구성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성도 눈에 띈다. 바퀴 고정용 브레이크 스타퍼 기능으로 경사진 곳 등에 캐리어를 세워둘 때 사고 위험을 방지해주며 미국교통안전청(TSA) 잠금장치로 업그레이드된 보안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신발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슈즈 파우치와 방수 포켓, 이중 지퍼를 갖춰 깔끔한 수납이 가능하다.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1년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어 여행 중 캐리어가 망가지더라도 손쉽게 A/S를 받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응모를 받아 이 가운데 20명을 추첨,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발표한다.

사진=카밀리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