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SSG.COM에서 선보인 ‘2019 시즌 컬렉션 키트’가 프리론칭 첫날 전량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사진=쓰리 제공

오는 16일부터 진행될 컨셉형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미리 진행된 프로모션은 컬렉션 키트와 더불어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쓰리 라인’ 등 7가지 품목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이 가운데 ‘체리페탈브리즈’는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키트로, ‘쓰리 4D 플러스 아이팔레트’와 ‘리리컬 립 아미’ 한정 컬러로 구성됐다. 이외 ‘쓰리 드무어 립스틱’ 3종이 있다.

‘쓰리 4D 플러스 아이팔레트’는 색과 빛, 텍스처가 모두 다른 4색의 조화가 아름다운 아이섀도 팔레트로, 봄꽃을 연상케 하는 4가지 한정 컬러로 출시됐다.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덧바를 수록 눈꺼풀에 얇고 투명한 오일막이 레이어링돼 깊이 있는 음영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구성된 ‘리리컬 립 아미’는 메탈릭한 빛이 특징인 글로스 제품으로, 화사한 벚꽃톤의 핑크 컬러가 사랑스럽고 입체감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한편 ‘쓰리 2019 시즌 컬렉션 키트’는 4월16일부터 10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 판매되는 ‘컬렉션 키트’를 제외한 쓰리의 다양한 제품들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이 끝나도 SSG.COM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