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다양한 날씨에도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롱 홀 트레일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파타고니아 제공

뛰어난 통풍성과 신축성, 가벼운 착용감을 갖춘 기능성 트레일 러닝 제품이다. 파타고니아 엠베서더로 활동 중인 장거리 트레일 러닝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성능에 대한 개발 과정을 거쳐 완성됐으며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제작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롱 홀 트레일 컬렉션’은 쇼츠, 셔츠, 재킷, 베스트형 가방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이뤄졌다.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진 ‘스트라이더 프로 쇼츠’는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을 지닌 러닝 쇼츠 제품으로 절개 디자인이 더해져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불편함 없이 활동할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공기처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에어체이서 셔츠’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방습성이 뛰어나며 언제나 쾌적한 상태로 달리도록 도와준다.

‘후디니 에어 자켓’은 급작스러운 기후 변화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발수 가공처리된 러닝 자켓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오래 달리면서 생길 수 있는 신체 과열을 방지할 수 있다. ‘슬로프 러너 베스트 4L’는 여분의 옷, 에너지바나 물 등과 같은 필수품을 담기 적정한 용량의 가방으로 베스트 형태로 디자인돼 움직임이 많은 러닝 중에도 신체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타고니아 일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