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홍종현은 또 처음이다.

'빅이슈' 후속으로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의 홍종현이 톱스타 마왕준으로 특급 변신을 감행, 거친 눈빛의 포스를 공개했다.

드라마는 사랑의 상처로 강철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로봇같이 살고자 애쓰는 톱스타가 펼치는 SF 로맨틱 멜로다. 사랑을 쏟고 싶은 자, 사랑을 버리려는 자, 사랑을 되찾으려는 자의 스펙터클 로맨스를 담는다.

홍종현은 한없이 고독하고 까칠하지만 내면은 여린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아 뜨거운 카리스마를 뿜어낼 예정이다. 마왕준은 인기 절정의 배우이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특별한 비밀’로 인해 홀로 속앓이를 하고 있는 양면적인 인물이다.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만만한 애티튜드와 달리 속으로는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혹시라도 잃을까 전전긍긍하는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홍종현은 쇠 철문으로 가로막힌 악당 소굴에서 숨을 고르며 서 있어 눈길을 붙든다. 흰색 수트, 초록색 넥 타투, 들끓는 눈빛으로 현장을 압도하는가 하면 악당들을 향해 덤벼들며 화려한 액션을 가동한다. 과연 비밀을 품은 마왕준이 어떤 이야기를 펼치게 될지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아폴로픽쳐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