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그동안 신경쓰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패션업계 역시 가정의 달 선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BYC는 무더울 여름철을 대비해 부모님뿐만 아니라 가족들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2019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반팔티, 탱크탑, 런닝,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제옥스가 2019년 S/S 시즌 신상품 키라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5.5cm 키 높이 효과가 돋보이는 볼드하고 청키한 아웃솔에, 이태리 감성의 세련된 어퍼의 컬러와 소재가 매칭돼 도시 라이프와 자연의 무드가 공존하는 이태리 디자인 감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멤브레인 기술로 통기와 방수성, 편안함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고 신발 밑창에 그립감과 유연성을 겸비해 도심형 출퇴근 및 봄철 가벼운 워킹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걷는 것에 피로감을 느끼는 시니어 부모님께 선물하기 딱 좋은 패션 아이템이다.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5월 감사의 달 기념 프로모션 제품으로 패턴 티셔츠와 점퍼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패턴 티셔츠는 봄, 여름 시즌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의 패턴과 밝은 컬러가 특징이다. 

'하트 패턴 반팔 티셔츠'는 흰색 바탕에 핑크톤의 아기자기한 하트가 패턴이 특징이며, 폴리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시원하다. '컬러 배색 스트라이프 티셔츠' 역시 전체적으로 핑크톤을 이루고 있으며,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이스쿨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을 더했다.

점퍼는 하트 패턴 반팔 티셔츠와 같은 라인의 제품으로, 동일한 패턴이 적용됐다. 봄, 여름 시즌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허리 스트링이 포함돼 있어 허리 라인을 조절하면 날씬한 핏도 연출할 수 있다. 

기능성 컴포트화 멀티샵 릴라릴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엘더 초경량 컴포트화’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사계절 데일리 슈즈로 조금만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가중되는 시니어에게 적합해 부모님 건강 선물로 좋다.

‘엘더 초경량 컴포트화’는 남성용, 여성용 모두 출시됐다. 여성용 기준 152g, 남성용 기준 198g으로 초경량이라 가볍다. 또한 동양인이 발볼에 맞춘 와이드형 설계와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발볼의 통증이나 꽉 끼는 듯한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신발끈을 풀지 않고 옆면의 지퍼를 사용하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초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충격을 방지해주며, 3cm 높이의 미끄럼 방지창이 부착돼 안정적인 보행을 할 수 있다. 외피 전체에 발수 코팅을 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아치 서포트가 장착된 우수한 탄성의 PU 인솔은 일반 쿠션 인솔보다 반발 탄성이 20% 더 우수해 보행 시 발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