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부터 스승의 날, 부부의 날까지 많은 기념일을 앞두고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여름을 앞두고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 받는 이의 피부 고민까지 생각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가정의 달 선물로 최근 큰 사랑을 받는 뷰티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부모님 혹은 선생님께 ‘나이를 잊은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에스테틱 제품을 추천한다. 간편하게 집에서 에스테틱 케어를 즐길 수 있는 뷰티 제품을 통해 한층 젊고 화사한 피부를 선물해 보자.

맥스클리닉의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순도 99%의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0,000PPM 함유한 제품. 멜라토닌은 피부 안티에이징의 골든 타임이라 불리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수면 시 분비되는 체내 성분이다. 잠을 자는 동안 스트레스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항산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멜라토닌 성분을 침투시키며, 시계꽃, 달맞이꽃, 라벤더, 카모마일 추출물 등이 함유돼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맥스클리닉의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 또한 추천한다. 연어 DNA성분과 미국에서 특허받은 ‘보툴리늄 EGF’성분을 함유해 윤기와 주름개선·보습 등 올오버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시너지 이펙트 BTX앰플은 인체 모사수로 구성돼 있어 겉도는 느낌없이 빠른 흡수로 진피보습력 및 탄력도 개선은 물론 눈가, 미간, 팔자, 목 등 눈에 보이는 주름 개선 효과 또한 임상시험으로 확인됐다.

‘스틱 파운데이션’은 연령대와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데다 손쉽고 간편한 사용감과 탁월한 지속력 등 강점까지 갖춘 센스 만점 선물이다.

뷰티 아티스트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홈쇼핑 방송 29회 전회 매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매끈함이 인기 요인. 물, 땀, 피지에 강한 3중 파워 프루프 기능은 물론,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도 좋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엘리닉'의 제품은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가지로,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차세대 LED 마스크다.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엘리닉만의 특수 안료 배합 재질을 통해 LED 빛이 마스크를 통과하는 투과율을 높여 보다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만약 선물 받는 이가 남성이라도 뷰티 제품은 좋은 선물이 된다. 남성에게는 복잡한 스킨케어 세트보다는 다양한 기능을 컴팩트하게 담은 올인원 아이템을 추천한다. 스킨케어 단계가 많아질수록 번거로움과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이 많기 때문.

일명 `해장크림`이라고 불리는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은 남성 피부에 특화된 남성 전용 수면팩이다. 이중 수분 코팅막으로 수분감이 충분할 뿐 아니라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갖춰 밤 사이 환하게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씻어낼 필요가 없는 것은 물론 30초 이내 흡수되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