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올리브영에서 5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등 헤어 제품 5종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아로마티카 제공

아로마티카는 식물 유래 원료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은 실리콘프리 비건 샴푸를 비롯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성분의 헤어 케어 시리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리뉴얼된 샴푸 시리즈는 보다 풍부한 영양을 담아 천연 유효 성분을 보강하고, 미끄럼 방지 디자인 및 누수 방지 펌프 등을 적용해 용기를 더욱 편리하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샴푸 및 스크럽 등 총 5종 제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400ml),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400ml), ‘B5+ 비오틴 포티파잉 샴푸’(400ml), ‘히비스커스 컬러 케어 샴푸’(400ml)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로즈마리 스칼프 스크럽’(165g)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두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저자극 각질 용해제와 두피와 모발 관리를 돕는 비오틴과 판테놀을 함유해 매일 써도 부담이 적은 저자극 데일리 두피 스케일링 샴푸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같은 라인의 ‘로즈마리 스칼프 스크럽’ 역시 이스라엘 사해 소금과 식물 유래 성분으로 두피 구석구석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을 돕는 인기 상품 중 하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