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에 이어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제 음식은 단순히 생존을 위한 수단이 아닌, 과정 자체를 즐기는 하나의 문화가 된 셈. 특히 새로운 살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는 주방가전에 관심이 클 수밖에 없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말처럼 잘 갖추어진 주방은 요리에 대한 욕구를 ‘끌올’해주기 때문.

10일 쿠팡이 웨딩 시즌을 맞아 주방가전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된 카테고리에는 주방 쇼룸형식으로 주요 상품을 제안하고 식기세척기, 블렌더, 커피머신 등 다양한 주방가전 총 16만여 가지 상품을 마련했다. ▲나혼자산다 ▲혼수준비 ▲홈카페 3개 라이프스타일별 상품 제안으로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트렌디한 상품을 노출하는 ‘트렌드샵’과 희망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전문설치’,  기간별로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즉시할인’ 코너도 마련해 운영한다. 특히 ‘전문설치’는 전문기사가 직접 제품을 설치하고, 추가비용 부담없이 무료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상품은  ‘SK매직 고급형 식기세척기 6인용’. 싱크대 상부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일반 2~4인 가구에 적합한 중형 사이즈다. ‘뉴트리닌자 AUTO IQ 블렌더’는 다양한 기능을 원터치로 작동 가능하다.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정도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